Saturday 31 January 2009

TV에 나온 적 있어서 아는데 I’ve been on TV before.

저는 TV에 나온 적 있어서 아는데요. 그냥 3 분쯤 나왔지만 저의 친구는 다 알았어요. 국제 세미나 후에 기사는 왔고 우리 선배를 회견했지만 갑자기 카메라 앞에 서야 하기 때문에 질문을 대답 할 수 없었어요. 사실은 말도 할 수 없었어요. 그 뉴스를 발리 보내야 하기 때문에 기사는 다른 사람을 찾았어요. 그 때 근처에 저만 대학교 옷을 이는 사람이 이었어요. 그래서 기사는 저를 회견했지만 그 기사는 저는 선배 영어 보다 더 유창하게 말한다고 생각했어요. “대단해. 너 유학생활 자주 봤어?” 라고 불어봤어요. “말도 마세요. 선배 영어도 잘하지만 저는 매주 라디오 방송해서 영어 회견에 익숙해져 있어요.” 저는 라고 대답했어요



TV에 나온 적 있어서 아는데... I’ve been on TV before.
말도 마. Don’t even talk about it.
대단해요. That’s awesome.
회견 (하다): Interview (v)
유창하게: fluently (adv)
라디오방송: broadcasting on radio
…에 익숙해지다: become used to of something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