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27 January 2009

보험 insurance

보험 insurance

나쁜 것을 바라지 않지만 그 것을 되면 보험을 필요요. 그게 때문에 사람들 보험을 사고 싶어요. 하지만 가끔 가족이나 친구 때문에 보험을 산데요. 그게 가장 효과적 방법이요. 부탁하는 친구나 가족을 거절하는데 정말 어려워요. 대학생 공부하는 동안 제 친구는 항상 이야기 하고 저에게 전화해요. 머리가 아파서 죽겠어요. 매일 연락해서 어떻게 달아나는 것을 계속 생각했어요. 그 때 제 방 친구는 전화를 받았어요. 저는 “여행해….여행해…” 라고 말했어요. 저의 친구는 “브리 씨는 여행한다고 하셨어요” 라고 대답했어요. “어디에 간다고?” …. 저는 “발리 섬… 한 달…”…”브리 씨는 발리에서 한달 동안 머무른다고 말 하셨어요. 언제 돌아와요? 잘 모르겠는데요”. 제 방 친구를 정말 고마웠어요. 하지만 밤에 그 사람은 다시 전화했는데 주인 아저씨는 받았어요. “브리 씨? 발리? 아니야….있어. 잠깐만요……브리, 전하! 빨리 받아!”


여행 간다고 하셨어요. He said he was going on vacation.
잘 모르겠는데요. I’m not sure.
잠깐만요. Wait a minute!
보험: insurance
효과적: effective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