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25 January 2009

나무라다 blame

나무라다 blame

우리 가족이 다섯 명 있는데 여자는 우리 어머니만 이에요. 제 동생이 두 명 있고 22 살 있는데고 18 살 이에요. 처음 동생이 있는 동안 우리는 항상 싸움했는데 언제나 항상 저를 나무랐어요. 저는 조수 같았어요. 저의 어머니게서는 툭하면 “그럼 그렇지, 브리가 한 게 뻔해” 라고 말했는데 저는 아니라고. 저는 저의 동생이에요 “툭하면”라고 말했어요. 하지만 그렇게 하면 저의 어머니는 화를 더 내셨어요. 그때 기분이 정말 안 좋았어요. 화가 나서 죽겠어요.

나무라다: blame
조수: prisoner
선배가 한 게 뻔해. It's obvious you did it!
툭하면 You always…
그럼 그렇지. That's what I thought.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