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26 January 2009

설날에 아무도 안해요

선생님,

사실은 저는 설날 계획이 없어서 숙제를 할 수 없어요. 그래서 다른 것을 써야 해요. 미안합니다, 선생님. 정말 미안 합니다.
선생님 영어 노래 할 줄 알아요? 이 노래는 정말 유명했는데 선생님이 이 노래를 확실히 알아요. 저는 그 영어 노랫말을 번역한 다음에 선생님이 그 노래 제목과 가수를 추측해 주 세요. 선생님이 추측할 수 없으면 제 한국어는 아직 잘하지 않아요

“처음에는 저는 무섭고 석화를 해요”
“당신이 없으면 저는 살 수 없은다고 계속 생각해요”
“그리고 많이 밤에 어떻게 저를 부정한다고 생각해요”
“ 저는 강해효”
“어떻게 사는 것을 배워요”
“당신은 우주공간에서 돌아와요”
“저는 들어올 때 당신 슬픈 얼굴을 봐요”
“그 바보 열쇠를 바꿔야 해요”
“당신은 그 열쇠를 주는 것을 만들어요”
“1초시에 알면 당신을 저를 방해하러 갈 거예요”
“이젠 가 봐요”

확실히: certainly
석화: petrified
부정: did me wrong
강하지: (be) strong
우주공간: outer space
방해: disturb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