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14 April 2009

이상한 방법 인데 성공했어요!

이상한 방법 인데 성공했어요!

인도네시아는 큰 나라 이고 좋은 관광 장수도 많이 있는데 그것에서 가장 유명한 거는 발리 섬이에요. 한국에서 발리 섬도 유명하다면서요. 한국 사람은 결혼하면 신혼 여행하러 발리에 간다고 했어요. 내가 어렸을 때부터 발리에 가고 싶은데 우리 가족은 힘들어 살았고 다른 필요한 거 많이 있으니까 내 어머니가 나에게 지금은 발리 섬에 갈 수 없지만 나중에 갈 수 있는다고 말했어요. 그 때 무든 친구 발리에 가서 난 정말 슬펐어요. 하지만 우리 가족이 다른 중요한 것이 있어서 난 이해할 수 있었어요. 대학교 때 다른 친구는 발리에 갔는데 난 아르바이트를 하느라고 못 갔는데요. 제 생각에 끝까지 발리에 갈 수 없을 것 같은데요.

하지만 일 할 때 그 상관은 바꿨어요. 한 학기마다 대학생은 발리에 가고 싶어요. 거기에 가는 거 대학생만 가는 게 안 되는데 사장님도 동반해야 됐지요. 하지만 우리 사장님은 나이 많은 사람 이어서 건강 때문에 갈 수 없었어요. 그래서 저는 사장님으로서 대학생하고 같이 발리 섬에서 국영했고요.

우리 도시에서 빨리 까지 시간이 거의 하루 동안 걸렸어요. 부스부터 배를 갈아타고 다시 버스로 가요. 그 것 때문에 버스에서 대학생들 많이 멀미 했어요. 하지만 우리 버스는 멈출 수 없었어요! 이렇게 하면 시간이 훨씬 더 많이 걸릴 것 같았어요. 그 때 한 사람만 멀미 했는데 그 사름을 보기 때문에 다른 사람도 멀미한 것 같았어요. 제 생각에 계속 이렇게 하면 다른 사람이 뿐만 아니라 저도 진짜 멀미 할 것 같았어요! 난 그 때 멀미하지 않게 어떻게 하는지 생각했어요.

드디어 버스에서는 노래 장치가 이어서 저는 그 대학생에 외해 노래를 불었어요. 그 것 때문에 사람들은 멀미 하지 않았어요. 하지만 저는 노래를 잘 불지 아닌데 전 노래를 잘 못 했기 때문에 사람들 웃어서 멀미를 잊어버렸어요.

정신을 흐트러뜨리다: distract attention
동반: accompany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