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1 April 2009

내 지갑은 어디에

내 지갑은 어디에?
저의 나쁜 습관은 게임을 정말 좋아하는 것입니다.
좋은 습관으로 바꾸려고 하는데 나쁜 습관은 바꾸는게 좋겠지요? 하지만 원래부터 계속 이렇게 해왔던걸 바꾸려면 많이 어렵잖아요. 사실 전 의사 선생님이 되고 싶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고등학교 때 게임을 많이 좋아했고, 게임을 많이 하다보니 수업에 소홀(neglect)해져서 시험을 잘 못 보지 했고때문에제 꿈을 이루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저는 나쁜 습관을 바꾸기 위해 대학교 때 아르바이트를 많이 했습니다. 그래서 나쁜 습관을
바꿀 수 있었습니다. 여러분은 어때요?

유진의 나쁜 습관은 물건을 어디에 놨는지 자주 잊어버린다는 것입니다.
오늘은 유진이 지갑을 잊어버렸지만 이번일은 그녀에게 처음이 아님니다. 벌써 네번째인데 어떻게 하지요?;;

유진: (기다리는거 너무 지루하다..로이는 왜 이렇게 안오는거야.왜 이렇게 늦을까?
근데 내 지갑은 또 어디에있는거야...?
하숙집에 있는 거 아냐?.선배에게 전화하면 도와 주겠지?)
상진: 여보세요? 유진이냐?
유진: 선배, 지금 어디세여?
상진: 집에있어. 왜?
유진: 선배 혹시 바빠여? 나는 선배마음이 얼만 따뜻한 지 알아요ㅎㅎ. 도와 줄 수 있져?
상진: 빨리 말해! 무슨 일이 있니?
유진: 아니요, 선배. 제가 지금 지갑을 안가지고 있는데 혹시 책상 위에 있어요?
상진: 응. 있어. 넌 물건을 어디에 놓았는지 자주 잊어버린것 같은데, 그것도 번번히 말이야.
유진: 그럼, 선배! 지갑을 노래방에 가져다 주시면 정말 고마울거 같은데여^^
상진: 알았어. 짬간. 혹시 다른 거 잊어버린 거 없어?
유진: 다른 거여? 잠깐만요….아! 내 휴대 전화! 어디있지? 어디에 뒀더라?
상진: 넌 똑똑하니까 잘 생각해봐! 휴대전화가 없으면 어떻게 전화하고 있니?
유진: 아;;;미안해여. 선배, 기다리고 있을께요……

No comments: